[뉴스핌=장순환 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다가오는 개강 시즌을 맞이하여 소니 바이오 노트북 구매 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헬로, 바이오 캠퍼스 페스티벌(Hello, VAIO Campus Festival)’을 실시한다.
‘헬로, 바이오 캠퍼스 페스티벌’은 8월 18일부터 9월 16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올 여름에 출시된 최신 소니 바이오 노트북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모바일 라이프에 유용한 ‘무선 키보드 & 무선 마우스 세트’ 혹은 ‘소니 스마트폰 휴대용 USB 충전기(CP-ELS)’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가지 사은품 중 택1)
소니 바이오의 개강 페스티벌은 개강을 앞두고 신학기를 준비하는 대학생이나, 노트북 구매 계획을 갖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실속 있는 사은품과 함께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이번 페스티벌에 해당하는 바이오 노트북은 바이오 Z 시리즈, S 시리즈, T 시리즈, E 시리즈 등 2012년 여름에 출시된 전 모델이 포함된다. (단, SVE15112FKW는 제외)
소니 노트북 기술의 결정체라 할 수 있는 플래그십 모델, 바이오 Z 시리즈는 탄소 섬유로 특별 제작한 15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여 더욱 특별하게 만날 수 있다. 바이오 S 시리즈는 성능과 이동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완벽한 균형미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며, 소니의 울트라북 바이오 T 시리즈는 별도의 부팅이 필요 없이 신속하게 작업이 가능하다. 크리에이티브한 랩 디자인의 바이오 E 시리즈는 일상생활에 특별함을 더하는 스타일리시 디자인으로 개성 넘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이번 2012년형 바이오 신제품은 한층 강력해진 성능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많은 고객들로부터 주목을 받은 바 있어, 노트북 구매 계획이 있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유용한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선보인 바이오 신 모델은 소니 바이오만의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해 한층 더 강력해진 성능을 자랑한다. 노트북을 끄지 않고 LCD 덮개를 열고 닫는 것만으로 수초 안에 작업 재개가 가능한 ‘래피드 웨이크 플러스(Rapid Wake + Eco)’ 기술, 소니의 독보적인 AV 기술을 노트북에 접목시켜 음향 효과를 최적화한 ‘엑스라우드(xLOUD)’기술, ‘Exmor for PC’ 기술을 적용한 HD 웹 카메라를 통해 노트북 컨트롤이 가능한 제스처 컨트롤 기능 등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더욱 높였다.
‘헬로, 바이오 캠퍼스 페스티벌’은 행사 기간 내에 바이오 노트북을 구매하고, 9월 20일까지 홈페이지 내 정품 등록을 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정품 등록은 소니코리아 고객 지원 사이트(http://scs.sony.co.kr)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원하는 사은품 중 1가지를 선택하면 별도 배송해 준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