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이연춘 기자] 수처리 전문기업 진행워터웨이가 공간효율을 극대화시킨 벽걸이형 직결정수기 그린비(모델명:JHW-GREEN)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그린비는 물탱크가 없는 슬림한 디자인의 그린비를 벽에 걸 수 있도록 설계, 공간 차지를 최소화한 공간절약형 제품.
그린비는 정수된 물이 물탱크에 저장된 후 공급되는 기존 정수기 방식과는 달리 물탱크를 없앤 직결방식으로 저수조내부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물때나 세균증식 등 2차 오염 생성을 근본적으로 차단한 것이 특징.
인공필터가 아닌 천연소재로 만들어진 친환경 미네랄복합필터를 통해 각종 중금속 등 유해요소는 제거해주고 미네랄을 살려주어 우리 몸과 동일한 pH7.4~7.6의 인체에 가장 안정적인 물을 만들어 준다.
특히 물속 살균에 탁월한 기능이 있으며 독일의 100대 발명품에도 선정된 바 있는 진행워터웨이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아연수발생기를 탑재해 보다 깨끗한 물을 제공해줄 뿐 아니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인 아연의 섭취도 보충해 준다.
이밖에 기존의 블루, 화이트, 그린, 레드, 블랙의 5가지 컬러에서 와인, 실버색상을 새롭게 선보이며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욕구와 감성을 적극 반영했으며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은 주방 어느 곳에서도 잘 어울린다.
이 제품은 살균력이 뛰어난 아연수발생기의 시너지효과로 필터 유지기간이 1년 이상으로 경제적이며 자주관리를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앤 것도 장점이다.
진행워터웨이 심학섭 대표는 “국내외 수질개선을 위한 수처리 사업을 해오던 진행워터웨이에서 좋은 물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고 건강한 물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리고자 그린비를 개발하게 됐다”며 “이번에 출시한 벽걸이형은 비좁은 주방공간 활용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제품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며 건강한 물을 알리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진행워터웨이는 이번 신제품출시를 기념해 29일까지 열리는 ‘서울 디자인 올림픽 2009’에 그린비 생수 2만병을 지원하는 등 지속적인 무료체험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