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민경 기자 = 동구바이오제약이 오는 17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5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9)'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동구바이오제약은 방문객 및 병원관계자에게 지방줄기세포(SVF) 추출기구인 '스마트엑스(SmartX)' 패키지 3종과 3차원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브랜드인 '셀블룸(CELL BLOOM)' 제품 14종 등을 홍보하고 해외바이어와 수출을 논의할 예정이다.
![]() |
| [사진=동구바이오제약 제공] |
동구바이오제약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줄기세포 추출키트인 'SmartX'는 기존 방식보다 안전성과 경제성이 입증된 1회용 자가 지방유래 줄기세포 추출 의료기기다. 동구바이오제약은 이번 전시회에서 신제품인 세포 주입기구 'SmartF'와 세포회수율이 크게 향상된 분리효소 'SmartN'도 선보인다. 'SmartX' 패키지 3종은 기존 방식 대비 안전하고 경제적인 비용으로 줄기세포 추출에서 환자 주입까지의 시간을 단축시켜 환자의 편의성을 크게 개선한 제품이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화장품 '셀블룸' 역시 부스를 찾은 바이어들의 관심이 높다고 밝혔다. 셀블룸은 피부과 처방의약품 1위 전문제약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 바이오리듬에 맞추어 낮과 밤이 다른 맞춤 처방 화장품이다.
한편 동구바이오제약은 부스를 찾은 관람객에게 셀블룸 체험존 운영과 7종 파우치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전시회가 끝나는 17일까지다.
cherishming17@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