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규현 차기 재력서열 `슈주` 1위 "`재벌돌` 시원을 제쳤다" [규현 사진=뉴시스] |
[뉴스핌=이슈팀]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차기 재력 서열 1위에 꼽혔다.
최근 진행된 MBC 뮤직 '올더케이팝(All The K-POP)' 녹화에서는 역술인 10명과 함께 슈퍼주니어 멤버 중 재력을 타고난 멤버들을 알아보는 미래 부자 서열 코너가 진행됐다.
그 결과 슈퍼주니어 막내 규현이 멤버 전원을 물리치고 차기 재력 서열 1위에 꼽혔다.
특히 '재벌돌'로 알려진 시원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해 본인 역시 놀라워했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 출연한 역술인들은 "규현은 돈에 대한 개념이 가장 강하고 향후 금전적인 면에서 형들을 월등히 뛰어넘을 것"이라며 입을 모아 칭찬했다.
또한 규현에 이어 이특과 신동이 각각 2위와 3위로 뽑히며 그 뒤를 이었다.
이와같은 결과가 발표되자 MC 붐은 이특에게 "규현에게 잘해라. 나중에 택시라도 사줄지 누가 아냐"고 말했고 이특 역시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 말이 있다. 우리 인연 평생 안고 가자"고 너스레를 떨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규현이 차기재력 서열 1위에 꼽히는 방송 '올더케이팝'은 2일 오전 11시와 오후 11시 두 차례 걸쳐 방송된다.
▶ `분양속보` 대명리조트(콘도) 1200만원대 파격 분양!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이슈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