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강필성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는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인 ‘로젠빈수’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그린체 로젠빈수’는 대두 이소플라본, 보라지 꽃 종자유의 감마리놀렌산, 백수오와 당귀, 속단 등 전통 허브에서 추출한 복합물질, 가리비조개의 칼슘, 초임계마카추출물, 석류추출물 등을 배합해 만든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여성 호르몬과 유사한 구조와 기능을 갖고 있어 식물성 여성 호르몬이라고 잘 알려진 대두 이소플라본은 갱년기 여성의 골 건강에 도움을 주며, 특히 ‘그린체 로젠빈수’에는 당 성분을 떼어내 효율성이 높은 비배당체 이소플라본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백수오등 복합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청이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원료로서, 미국과 국내에서 갱년기 상태 호전 및 예방을 위한 조성물로서 특허를 획득했다.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인 ‘그린체 로젠빈수’는 제품 출시와 함께 여성의 꿈을 응원하는 ‘Bravo, Your Life 캠페인’을 개최한다.
그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갱년기 여성의 고민을 유쾌하게 풀어내는 ‘뮤지컬 메노포즈’를 공식후원하고 그와 함께 ‘뮤지컬 메노포즈 배우 도전 프로젝트’ 이벤트를 지난 15일부터 시작했다.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여성에게 데뷔 무대를 제공하는 ‘Bravo, Your Life – 뮤지컬 메노포즈 배우 도전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젠빈수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수익률대회 1위 전문가 3인이 진행하는 고수익 증권방송!
▶검증된 전문가들의 실시간 증권방송 `와이즈핌`
[뉴스핌 Newspim]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