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플랫폼 스토브, 23일 개봉 맞춰 5주간 행사
기대평이나 무료 게임 후기 남기면 추첨 통해 경품 증정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소셜 플랫폼 스토브는 여름 극장가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개봉에 맞춰 롯데시네마와 특별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스토브는 롯데시네마와 협력해 영화를 예매한 관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다음 달 10일까지 5주간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영화와 연계한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여러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 |
스마일게이트의 소셜 플랫폼 스토브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개봉에 맞춰 롯데시네마와 특별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토브 커뮤니티에 영화에 대한 응원 글이나 기대평을 남기거나 매주 무료로 배포되는 게임 4종 '건버드2', '환상조조전2', '지금 우리학교는', '세븐데이즈 오리진' 중 하나를 플레이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중 발급되는 할인 쿠폰으로 '클레르 옵스퀴르:33' 원정대 등 인기 게임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으며 구매 즉시 경품에도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에게는 롯데시네마와의 협업으로 준비된 ▲롯데 시그니엘 호텔 프리미엄 망고빙수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VIP 시사회 초대권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10만원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BIC) 게임쇼 초대권 등 총 9종의 푸짐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넘게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로 변해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인 '유중혁',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으려 고군분투하는 판타지 액션물이다.
오는 23일 개봉 예정이며, 배우 안효섭과 이민호, 채수빈 등이 출연한다. 원작 웹소설은 누적 조회수 2억 뷰 이상 기록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끌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