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덕룡 대표이사 "일자리 전반의 다양한 정책과 혁신 이어 나가겠다"
[수원=뉴스핌] 박승봉 기자 =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위치 기반 AI 일자리 서비스 앱인 '잡아드림'으로 국내 최고 권위의 앱 시상식 중 하나인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5' 공공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 |
잡아드림 앱 대표이미지. [사진=경기도일자리재단] |
재단에 따르면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는 소비자 리서치와 산학 전문가 심사를 통해 기술력과 차별성을 갖춘 우수한 브랜드와 아이템을 발굴하는 대표적인 시상 행사다.
이번에 수상한 '잡아드림' 핵심 기능 중 하나인 일자리 맵은 사용자 위치를 기반으로 내주위의 일자리를 한눈에 보여주는 서비스로 워라밸(work-life balance)을 중시하고 직주근접 일자리를 선호하는 구직자 트랜드 맞춰 직관적으로 일자리 정보 제공한다.
또한, 자신의 관심 분야를 설정 및 사용패턴을 분석한 AI 맞춤형 일자리 추천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전문 직업 상담사의 1:1 비대면 취업 컨설팅도 가능하다.
윤덕룡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는 "잡아드림의 혁신적인 일자리 앱 서비스가 인정받고 널리 알려져 더 많은 도민들과 이용자들이 공공 서비스에 쉽게 접근하고 높은 만족을 느끼게 되길 소망한다며, 앞으로도 일자리 전반의 다양한 정책과 혁신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잡아드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 스토어에서 바로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