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은 나무이민 홈페이지 혹은 대표번호로 신청
15일·16일, 나무이민 압구정 본사에서 설명회
17일, 나무이민 부산지사에서 설명회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최근 자녀교육, 투자, 직업 등 본인과 가족의 더 나은 삶 그리고 각각 다양한 목적을 가진 사람들의 미국 이민에 대한 시선과 고민이 날로 점점 고조되고 있다. 특히, 전문직과 고액 자산가들의 미국 이민에 대한 관심과 문의도 눈에 띄게 증가했으며, 당연 이들의 관심은 세금과 부동산에 집중된다.
![]() |
| 나무이민, 한미세법·미국부동산투자·영주권 릴레이 설명회 개최 |
미국 내 영주권 승인 1위 나무이민에서는 6월 셋째 주 15일(목), 16일(금), 17일(토) 3일간 미국 부동산 투자, 한미 세법, 미국 영주권 릴레이 설명회를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고객분들의 요청으로 한층 더 디테일하고 경쟁력 있는 정보로 재장전되어 돌아온 '앵콜 설명회'로, 4월에 진행된 한미세법과 영주권 설명회와 5월에 진행된 미국 부동산 투자와 영주권 설명회는 각각 참여 신청 오픈 하루 만에 사전 마감되어 대기 예약을 걸 정도로 성황리에 마감되어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한 설명회다.
나무이민에 따르면, 15일 목요일 오전 11시와 7시에는 미국 부동산 투자와 미국 영주권 설명회를, 16일 11시에는 나무이민 압구정 본사에서 한미세법과 미국영주권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17일 토요일에는 특별히 나무이민 부산지사에서 11시 설명회를 추가 진행한다.
15일 설명회에서는 미국 부동산 전문 기업 지오플랫 임우영 CEO가 직접 미국 부동산 전망과 흐름, 미국 부동산 취득 방법, 부동산 관련 대출과 세금 문제를 다룰 예정이다. 또한 유학생이 많이 거주하는 서부 중부 동부의 부동산 시장 현황도 소개한다.
16일, 17일 진행되는 한미세법과 미국 영주권 설명회에서는 김현민 세무사가 미국 이민 시 자금 반출에 해당하는 세금 이슈는 무엇인지, 미국에 있는 자녀에게 증여를 하기 위해서 꼭 알아야 하는 세금 이슈에 대해서 자세히 안내해 드릴 예정이며, 미국 영주권에 대해서는 현재 진행이 가능한 영주권 프로그램은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될 예정이다.
나무이민 에릭 정 부사장은 "영주권 문의 내용의 대부분은 유학생 자녀의 신분과 생활, 취업에 걱정 없이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고 싶다는 내용이며, 요즘에는 자녀 증여까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부쩍 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러한 고민을 해결해 드리고자 미국세법부터 미국부동산 투자, 미국영주권에 대한 정보를 모두 알아갈 수 있도록 릴레이 설명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나무이민에서는 다양한 미국 영주권 취득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어 각 가정과 자녀 상황에 맞춰 차별화된 컨설팅 제안이 가능하다.
나무이민은 미국 영주권 승인 157건, 승인율 100%를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 미국 이민 전문 컨설팅 기업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국 내 직영지사를 운영하고 있어 미국 현지에서 진행되는 영주권과 관련하여 일어날 수 있는 긴급 사항에 바로 조치가 가능하다.
설명회 신청은 나무이민 홈페이지 혹은 대표번호로 신청하면 된다. 나무이민 카카오톡 채널로 1:1 상담 신청도 가능하다.
whitss@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