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 or NO 샌드위치' 이벤트로 개발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고객이 직접 선택한 레시피로 만든 샌드위치인 '별의 별 샌드위치'를 전국 매장에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별의 별 샌드위치는 지난 8월 약 2주간 진행했던 대고객 푸드 개발 이벤트인 'YES or NO 샌드위치' 이벤트를 통해 탄생한 푸드다. 약 40만명의 고객이 참여해 1단계부터 7단계까지 각 단계마다 제시된 보기 중 직접 원하는 레시피를 선택해 완성됐다.
![]() |
| 이미지= 스타벅스커피코리아 |
샌드위치 이름 역시 푸드 네이밍 공모를 통해 선정됐다. 매장마다 정해진 재고 상황에 맞게 매일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스타벅스는 이번 '별의 별 샌드위치' 출시를 기념해 12월 2일부터 12월 8일까지 7일간 스타벅스 리워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개의 별을 증정하는 추가 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사이렌 오더로 '별의 별 샌드위치'를 주문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푸드 레시피 개발에 참여한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YES or NO 샌드위치' 1~7단계 레시피 대결 또는 네이밍 공모 이벤트에 1회 이상 참여했던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별의 별 샌드위치'를 구매 시 회원 계정당 별 3개를 증정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올해 개점 22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고객이 직접 메뉴 개발에 참여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전개했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