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23일 방송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에 출연한 인도 버스커 최진호 <사진=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캡처> |
[뉴스핌=최원진 기자] 인도 버스커 최진호의 '너목보4' 무대가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측은 지난 24일 네이버TV캐스트에 '"음악의 신" 이상민을 울린 무대! 인도 버스커의 "Elephant"'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인도 버스커' 최진호의 무대가 담겨졌다. 그는 데미안 라이스 'Elephant'를 열창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특유의 음색이 어우러져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심지어 이상민은 눈물을 보이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게 진짜 노래다. 감정 목소리" "감정이 노래에 담겨져 온다는 게 이런 거구나 싶음" "이번 기회로 더 알려져서 많은 사람들이 노래를 듣고 감동을 받았으면 좋겠다" "힐링이 되는 목소리" "마음 깊은 곳을 울리는 목소리" "인도 사람들은 무슨 행운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보여4'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한다.
[뉴스핌 Newspim] 최원진 기자 (wonjc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