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별난 가족’ 신지훈이 이시아의 전 남자친구가 봉쥬르 홈쇼핑 직원이었다는 사실을 알았다. <사진=‘별난 가족’ 캡처> |
[뉴스핌=정상호 기자] ‘별난 가족’ 신지훈이 이시아의 전 남자친구가 봉쥬르 홈쇼핑 직원이었다는 사실을 알았다.
17일 방송되는 KBS 1TV ‘별난 가족’ 78회에서 신지훈(설동탁 역)은 이시아(강단이 역)의 전 남친이 봉쥬르 직원이란 사실을 알게 된다.
이날 이시아는 자신에게 맞선을 주선한 장미리 관계자에게 “저 선 안보려고 한다”며 거절의 표시를 하고, 관계자는 “왜? 전에 만났던 남자보다 낫던데”라며 재차 의견을 물어본다.
옆에서 이를 듣고 있던 신지훈은 “강단이 씨가 전에 만났던 남자를 아냐”며 깜짝 놀라 되묻고, 관계자는 “그럼 알지”라며 김진우(구윤재 역)의 존재에 대해 이야기 해준다.
전미선과 반효정은 신지훈이 이시아를 좋아한다는 걸 확신하고, 반효정은 “단이 저것도 아는 거 같은데 모른 척 하는 거 같다”며 내심 반긴다.
한편, 서유정은 이주현과 이별을 결심한다. 이주현은 “공주 씨! 나 다 잊었냐”며 화를 내고, 서유정은 “경철 씨는 공주 엄마하고나 다시 잘 해보세요”라고 소리치고 돌아선다.
그 찰나 서유정은 입덧으로 헛구역질을 하고, 이주현은 서유정이 자신의 아이를 가졌다는 걸 알게 된다.
김진우와 박연수(설혜리 역)는 계속 어긋난다. 김진우는 박연수에게 “다음부터 내 허락없이 그런데 가지 말라”고 하고, 박연수는 “그럼 좋아요. 나 다시 론칭할 거에요”라며 회사 일에 힘을 쏟는다.
‘별난 가족’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 25분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