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진짜 사나이' 줄리엔강, 슬리피, 샘오취리가 감사패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줄리엔강, 슬리피, 샘오취리 인스타그램> |
[뉴스핌=황수정 기자]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감사패를 받았다.
최근 줄리엔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광고촬영에서 해병대 감사패 받았어요. 우리 다 고생했으니까 이거 받아서 기분 좋습니다. 필승!!! #진짜사나이"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줄리엔강, 김동준, 이기우, 허경환이 감사패를 들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 채 환하게 웃고 있다. 줄리엔강은 이어 해시태그로 "#허경환 #이기우 #동준 #딘딘 도 늦게 왔어"라고 덧붙였다.
또 감사패를 클로즈업해 찍은 사진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감사패에는 '대한민국해병대' 마크와 별 세 개, 무궁화 등이 있었으며 '국민과 해병대가 소통하는 데에 기여한 공이 크므로 해병대 전 장병의 마음을 담아 이 감사패를 드립니다'라고 적혀 있었다.
슬리피 역시 같은 날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감사패 인증샷을 게재했으며, 샘 오취리는 지난 29일 "대한민국 해명대.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감사패를 들고 빨간 모자를 쓴 인증샷을 게재했다.
한편, MBC '일밤-진짜 사나이2' 해병대 편은 슬리피, 이기우, 샘오취리, 이성배가 산악대대이며 허경환, 딘딘, 줄리엔강, 김동준이 수색대대로 나뉘어 방송 중이다. 매주 일요일 저녁 6시20분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 페이스북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