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치즈인더트랩’ 남주혁이 깨알 웃음을 전했다. <사진=‘치즈인더트랩’ 방송 캡처> |
'치즈인더트랩' 남주혁, 깨알 웃음…'뽀뽀' 받으려 출석부 들고 도망&수강신청위해 '광클'
[뉴스핌=대중문화부] ‘치즈인더트랩’ 남주혁이 깨알 웃음을 전했다.
남주혁은 박민지의 ‘뽀뽀’ 약속에 출석부를 들고 도망치는가 하면 ‘현실감’ 넘치는 수강신청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미소짓게 했다.
지난 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연출 이윤정) 1회에서 권은택(남주혁)은 장보라(박민지)의 부탁에 출석부를 들고 도망쳤다.
이날 홍설(김고은)은 남주연(차주영)이 수업시간이 바뀐 걸 알려주지 않아 지각을 할 위기에 처했다. 이에 홍설의 친구 장보라는 김고은이 강의실에 도착할 때까지 시간을 벌기 위해 남주혁에게 “출석부를 들고 도망치면 뽀뽀해주겠다”고 주문했다.
이 말을 들은 남주혁은 망설이다 출석부를 갖고 도망쳤고, 이후 강사에게 붙잡혀 돌아왔다.
이와 함께 남주혁은 홍설, 보라와 학점을 잘 주는 과목을 수강신청하기 위해 ‘광클’에 도전했다.
남주혁은 “누님들, 각자의 검지에 1학기가 달려있다”며 긴장감을 높이며 ‘광클’을 시작했다. 결국 홍설은 “정상 등록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를 확인하고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반면 보라는 “난 1교시가 사흘이다. 휴학 해야겠다”며 허탈해했다.
한편 동명웹툰을 원작으로 한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의 숨 막히는 로맨스릴러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