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국내 오리업계 1위 브랜드 다향오리가 추석을 맞아 신선하고 건강한 원료육만을 사용해 풍성하게 준비한 ‘다향오리 추석 선물세트 5종’을 선보인다.
총 5종의 다향오리 추석 선물세트 중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다향오리는 순하다’ 세트로, 다향오리의 인기 제품인 훈제슬라이스 (500g / 3팩)와 허브갈릭훈제슬라이스(400g / 2팩), 그리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백선 소시지(300g /2팩) 및 발사믹 소스 1개로 푸짐하게 구성했다.
특히, 추석 한정판으로 1회용 아이스박스가 아닌 다용도 아이스백에 담아 판매해, 추후 소비자들은 캠핑 및 나들이 등 외부 활동 시 아이스백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1등급 무항생제 원료육으로 만든 훈제슬라이스를 기본으로 구성한 ‘다향오리 스페셜A’ 세트도 눈길을 끈다. 해당 세트는 1등급 무항생제 훈제슬라이스 (400g / 4팩)와 허브갈릭훈제슬라이스 (400g 2팩)의 알찬 구성으로 준비했다.
다향오리 추석 선물세트는 사전 주문 받은 수량에 따라 생산해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하는 오더메이드(Ordermade) 방식으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으로, 소중한 이에게 가장 신선한 제품을 선물할 수 있다. 선물세트는 실속 있는 2만 원 대 세트부터 풍성한 7만원 대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품은 9월 7일까지 이마트(일부매장 제외), 코스트코 등의 대형마트 및 중소형 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향오리 관계자는 “온 가족이 모두 모여 풍성한 음식과 덕담을 나누는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기념해 다양한 구성의 풍성한 선물 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신선하고 건강한 원료육만을 엄선해 정성스레 준비한 다향오리 추석 선물세트를 통해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가득 담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