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더 스위트호텔 남원’이 개관 1주년을 기념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더 스위트호텔 남원’은 부지 5만54㎡에 59실의 객실과 사우나, 바, 식당, 카페, 강의장 등을 갖춘 5성급 호텔로 대한민국 서남부 지역을 방문하는 많은 관광객에게 품격 있는 숙박 및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호텔 개관일인 3월 16일부터 4월 15일까지 한 달간 블로그 및 카페에 객실 이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더 스위트호텔 남원의 로얄 스위트룸 1박 숙박권이, 2등부터 4등까지 총 4명에게는 각각 체리룸, 디럭스 스위트룸, 파인룸 1박 숙박권이 제공된다. 모두 2인 조식과 사우나 무료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3월 16일에는 호텔 로비에서 더 스위트호텔 남원의 돌잡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룸서비스 피자, 사우나 1인 무료 이용권, 라비타 맥주·커피 무료 이용권 등 총 37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돌잡이 제품은 박스에 청진기, 하트, 태극기, 실을 그려 넣었으며 청진기는 힐링의 호텔, 하트는 가슴을 따뜻하게 채워줄 호텔, 태극기는 대한민국 대표 호텔, 실은 호텔이 오랜 시간 성장하고 지속하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 밖에도 해당 기간 식음료업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10,000원 할인권 증정 이벤트, 생일 고객 대상 식음료 50% 할인 이벤트 등을 준비했으며,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호텔 식사권 2매를 제공한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