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미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쿠진아트(Cuisinart)가 오는 8월 17일까지 8월 23일 목요일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서울에서 열리는 ‘제3회 인스타일 웨딩 프리뷰’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쿠진아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uisinartkorea)에서 쿠진아트와 친구를 맺은 후 ‘좋아요’를 누르고 쿠진아트 홈페이지(www.cuisinart.co.kr) 이벤트 게시판에 신청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인 2매(총 30명)의 초대권티켓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8월 20일(월) 이후 쿠진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당첨자 중 롯데호텔 웨딩쇼 참석 후 쿠진아트 블로그(blog.naver.com/hi_cuisinart)에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쿠진아트 쿡블랜더(2대), 커피메이커(1대)를 선물로 증정한다. 기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쿠진아트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웨딩쇼 ‘인스타일 웨딩 프리뷰’는 올해로 3회째 진행하는 럭셔리& 하이엔드 웨딩페어로, 전지현의 웨딩드레스로 유명한 림아크라의 2013년 뉴 컬렉션을 대한민국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혀 고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쿠진아트는 미국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프리미엄 주방가전으로 쿡블랜더, 커피메이커, 토스터기, 미니초퍼 등 미국 최대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는 브랜드이며 세계 유명 요리사 자크 피핀, 줄리아 차일드, 휴버트 켈러가 가장 동경하는 브랜드로 요리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크기는 110.5x67.1x46.6(W*H*D) mm이며 무게는 269g(배터리 제외)이다. 화이트와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64만9000원이다.
파나소닉코리아 마케팅팀 팀장 모리타 부장은 “세계 최초로 F1.4 밝은 렌즈를 탑재한 루믹스 LX7은 명품 하이엔드 디카로 유명한 루믹스 LX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하며 “성능과 가격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유일한 하이엔드 카메라로 LX 시리즈를 기다리던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디카 신제품 구입 후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을 등록하면 3년 무상 AS를 지원하고 있으며 구입문의는 02-533-8452로 하면 된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