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테팔(대표: 팽경인)이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집밥 레시피를 겨루는 ‘제 2회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테팔에서 진행하고 있는 ‘집밥 캠페인’의 일환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영양과 사랑이 담긴 집밥을 만들고 나누면서 가정의 행복과 건강을 키워나가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작년에 이어 올해 2회를 맞는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는 온라인 예선을 통해 선발된 20팀이 본선에 진출해 경합을 벌이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예선은 이번 행사를 위해 오픈한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 온라인 사이트 (www.tefalhomecook.com)’에서 5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부부, 모자, 연인, 친구 등 집밥 요리를 즐기는 남녀노소 누구나가 2인 1팀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예선 참가를 위해서는 평소 집에서 자주 먹는 ‘우리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집밥 레시피’를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 온라인 사이트(www.tefalhomecook.com)에 사진과 함께 올리면 된다.
심사 기준은 건강한 식재료로 간편하고 손쉽게 준비할 수 있으면서도 균형 잡힌 영양식인지이며,
올해는 예선 심사에 온라인 사이트 방문자들이 직접 ‘맛있는 집밥 레시피’를 추천하는 과정이 포함되어 더욱 흥미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방문자 추천과 심사위원의 심사를 종합해 선발된 20팀은 본선 참가권을 얻게 된다. 또한 레시피 응모 기간 중 방문자들이 가장 많이 추천을 한 ‘맛있는 집밥 레시피’ 4팀과
'집밥 포토제닉상' 4팀에게는 테팔 스마트락 블렌더와 테팔 인텐시움 3D 코팅 컴포트터치 프라이팬 등 제품이 선물로 증정된다.
예선을 통해 선발된 최종 20팀이 참가하는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 본선은 6월 16일 (토) 서울 쌍림동에 위치한 CJ빌딩 3층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본선에서는 가족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영양만점 저녁밥상 ▲특별한 주말식사 ▲ 상큼한 주말브런치 ▲간단 발랄한 한끼 식사 등 4가지 주제로 주어지며, 이 중 1가지 주제를 선택하면 된다.
대상인 ‘집밥 요리왕’ 수상자에게는 600만원의 상금과 50만원 상당의 테팔 제품이, 각 주제별 우수상 4팀에게는 팀당 상금 50만원과 함께 20만원 상당의 테팔 제품이 수여된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요리대회 참가자는 물론 온라인 사이트 방문자들에게도 푸짐한 이벤트와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테팔 집밥 요리왕 대회 온라인 사이트 (www.tefalhomecook.com)’ 에는 평소 테팔 브랜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방문자라면 누구나 도전해 볼 만한 OX 퀴즈가 준비되어 있다.
OX퀴즈에 응한 방문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프라이팬, 블렌더, 그릴 등 푸짐한 테팔 제품이 증정할 예정이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