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숙박 동시 예약 고객에 최대 20% 할인
국내선 할인쿠폰·조식 혜택 등 다양한 특전 마련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티웨이항공은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항공권과 숙박 예약 고객에게 동시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기획이다.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과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누리집에서 참여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국내선 항공권 예약 고객이나 소노호텔앤리조트 국내 객실 예약 고객이 대상이다.
![]() |
| [사진=티웨이항공] |
먼저 티웨이항공 누리집에서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은 소노호텔앤리조트의 국내 9개 호텔·리조트 객실을 20% 할인받을 수 있다. 대상 시설은 ▲소노캄·벨·펫 비발디파크 ▲소노캄·벨 델피노 ▲쏠비치 양양 ▲소노캄 여수 ▲소노문 해운대 ▲소노캄 제주다. 투숙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다음달 23일까지이며, 소노문 해운대 투숙객은 조식 30% 할인과 라운지 주류 2잔 무료 제공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예약 고객에게는 티웨이항공 국내선 항공권 1만 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할인 적용 노선은 ▲김포~제주 ▲청주~제주 ▲광주~제주 ▲대구~제주 ▲김포~부산이다. 쿠폰은 3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일부 기간을 제외한 내년 1월 31일까지 탑승이 가능하다.
이번 제휴는 항공권 예약부터 숙박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원스톱 여행 프로모션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소노호텔앤리조트와의 협업으로 항공과 숙박을 모두 합리적인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편리하고 즐거운 여행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