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뉴스핌] 고종승 기자 = 전북 장수군이 추석을 앞두고 군 직영 온라인 농특산물 쇼핑몰 '장수몰'에서 오는 12일부터 25% 할인 쿠폰과 최대 5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지류 장수사랑상품권을 장수몰 포인트로 전환해 결제하면 최대 40%까지 할인이 적용돼 알뜰한 추석 준비가 가능하다.
![]() |
장수몰이 추석맞이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장수군]2025.09.11 gojongwin@newspim.com |
대표 농산물인 홍로 사과는 9월 수확을 시작했으며, 가정용 3.5kg 기준 기본 25% 할인 시 1만6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대추, 제피, 마늘, 미니오이 등 다양한 농산물이 새로 입점했고, 장수 한우 상품도 다채롭게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추석을 맞아 장수군 우수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장수몰 회원이면 누구나 전 품목 구매 시 2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5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장수몰은 올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160%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하반기에도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을 통해 농가 소득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쓸 계획이다.
gojongw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