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탈모치료, 피부재생 등 항노화 솔루션 개발기업 이노진은 4일 오전 11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노진은 대표 탈모케어 브랜드 볼빅의 '미토 코리아 탈모 앰플'을 출시 이후 최초로 라이브 쇼핑에서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에선 초기 탈모 증상 완화에 효과적인 '미토 코리아 탈모 샴푸'와 '미토 코리아 탈모 앰플'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지난 6월에 출시된 '미토 코리아 탈모 앰플'은 '미토콘드리아 활성화를 통한 모발 성장 인자 분비 촉진을 원리로 하는 탈모 예방 및 증상 완화용 조성물' 특허를 적용해 초기 탈모 증상 완화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도록 설계됐다. '미토 코리아 탈모 샴푸'는 앰플과 동일한 특허 조성물이 담겼다. 앰플과 함께 사용할 경우 탈모 증상 완화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 |
볼빅의 '미토 코리아 탈모 앰플'과 '미토 코리아 탈모 샴푸' 이미지. [사진=이노진] |
이 회사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최대 60% 할인은 물론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또 방송 중 참여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볼륨 부스트 브러쉬'와 '미토 코리아 탈모 샴푸 샘플(5g)' 10개를 증정한다. 샴푸와 앰플을 세트로 구매 시 앰플 본품을 최대 2개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방송 중 실시간 참여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할 계획이다. 이노진은 구매 인증 고객 5명을 추첨해 '볼빅 릴렉싱 두피 괄사'를 제공하고 채팅 참여가 활발한 고객 5명에게는 '미토 앰플 본품' 1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노진 관계자는 "이번 미토 라인 라이브 방송은 샴푸와 앰플을 중심으로 탈모 초기 단계에 맞춘 집중 루틴 케어를 제안하는 자리"라며 "과학적인 성분과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볼빅만의 전문성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