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소니코리아 (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3년 연속 이어폰/헤드폰 시장 1위 석권을 기념해 ‘오빤 소니 스타일’ 고객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3 년간 소니코리아의 이어폰 및 헤드폰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벤트이다.

프로모션은 9월 5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소니코리아는 행사기간 동안 소니 이어폰 및 헤드폰 구매고객 전원에게 이어폰 분배기(Y 잭)을 증정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의 이어폰/헤드폰 제품은 오랜 기간 축적된 소니만의 음향기술을 접목한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들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앞선 기술력과 다양한 라인업으로 3년 연속 국내 이어폰/헤드폰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소니는 지난 3월 소니의 새로운 밸런스드 아마추어(BA, Balanced Armature) 기술을 적용한 XBA 시리즈 출시로 더욱 확고한 시장 선두 자리를 지켜나가고 있다.
소니코리아는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 출시뿐만 아니라 최근 강남스타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싸이를 XBA 시리즈 등을 포함한 소니의 음향기기 전속 모델로 발탁해 화제가 되었다.
탄탄한 음악성과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싸이를 통해 다양한 음악 장르 감상에 최적화된 XBA 이어폰 및 세계 최고의 소니 사운드 기술이 집약된 다양한 음향기기들의 장점을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소니코리아는 XBA 출시 이후 하이엔드 이어폰 시장에서도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니의 사운드 전문 기술을 바탕으로 한 하이엔드 제품 비중을 확대해 이어폰, 헤드폰 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