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복! 코로나] 정세균 총리 "다음 주, 미술관·박물관 운영재개"
[세종=뉴스핌] 이동훈 기자 = 정세균 국무총리가 다음 주부터 미술관, 박물관과 같은 실내 분산시설의 운영을 재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1일 국무총리실에 따르면 정세균 국무총리는...
2020-05-01T00:45:00.000Z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