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비타민 래디언스 파운데이션, 혁신 제형으로 국제 무대 주목
50여 개 글로벌 브랜드와 미팅 성과로 해외 시장 공략에 탄력
[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P&K 피부임상연구센타의 자회사이자 색조 전문 연구기업인 케이오니리카 코스메틱스(대표 마르코 난니니, 케이오니리카)가 '2025 코스모프로프 & 코스모팩 아시아'에서 열린 'Cosmoprof & Cosmopack Awards 2025' 메이크업 포뮬라 부문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글로벌 트렌드 기관 뷰티스트림즈(BEAUTYSTREAMS)가 큐레이터로 참여한 이번 어워드를 통해 케이오니리카의 포뮬라 기술력이 국제 무대에서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올해 28회를 맞은 코스모프로프 & 코스모팩 아시아는 약 2700개 기업과 6만5000명 이상이 참가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글로벌 뷰티 B2B 박람회로 전 세계 뷰티 브랜드, 제조사, 바이어, 유통사, 살롱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표적인 국제 행사다.
파이널리스트로 오른 '멀티 비타민 래디언스 파운데이션(Multi Vitaminic Radiance Foundation)'은 워터프리(Double Gel)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광채 표현과 장시간 지속되는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한 혁신적 제형으로 호평을 받았다.
![]() |
| 케이오니리카의 마르코 난니니 대표가 '코스모프로프 & 코스모팩 아시아 2025' 현장에서 부스를 방문한 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P&K 피부임상연구센타] |
이 제품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독창적 텍스처와 수분 없이도 구현되는 자연스러운 광채, 그리고 오랜 시간 유지되는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이러한 강점은 심사위원 뿐 아니라 글로벌 고객사들로부터도 높은 평가를 이끌어냈다.
케이오니리카는 전시 기간 동안 미국, 영국, 독일, 호주, 프랑스 등 50여 개 글로벌 브랜드와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하며 네트워크를 빠르게 확장했다. 특히 색조와 스킨케어 기술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제형과 혁신적 포뮬라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마르코 난니니 대표는 "세계 주요 코스메틱 기업이 모인 홍콩에서 케이오니리카의 기술 경쟁력을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며 "파운데이션 제형의 혁신성이 국제 심사단에 의해 검증된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전시회와 바이어 미팅을 통해 해외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y2kid@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3/25120306183325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