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링 아이템도 증정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에넥스는 이달 한 달간 공식 온라인스토어 에넥스몰에서 '럭키세븐 릴레이 특가 이벤트'를 비롯한 여름 시즌 맞춤형 기획전을 다채롭게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7월 메인 프로모션인 '럭키세븐 릴레이 특가 이벤트'는 매주 다른 인기 카테고리를 선정해 해당 품목 구매고객에게 7%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붙박이장, 소파, 식탁·테이블, 옷장·드레스룸 등 주요 품목이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이와 더불어 월간 구매금액 상위 7명에게는 복날을 맞아 치킨 기프티콘이 증정되는 고객 감사 리워드도 함께 운영된다.
![]() |
[사진=에넥스] |
여름철 필수 아이템 '쿨링매트 증정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침대·매트리스군이나 중문 제품 구매 시 베개 커버와 쿨링매트 커버를 증정해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한 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제품 상담만 진행해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사전 상담 이벤트'도 마련돼, 구매 전 단계의 고객 경험을 확대했다. 오는 19일부터는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최대 50%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여름 휴무 쿠폰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에넥스 관계자는 "7월은 주차별 할인과 여름 특화 상품 중심의 프로모션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7월 기획전의 상세 내용은 에넥스몰 및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