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30주년 기념...오는 28일까지 G마켓서 판매
[서울=뉴스핌] 구혜린 기자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가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아 한정판 런치백을 증정하는 레드 세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마몽드의 대표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ml(3만5000원대) 본품 구입 시 선착순으로 런치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G마켓을 통해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 |
[사진=아모레퍼시픽] 2020.06.22 |
런치백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이자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OiOi'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 마몽드 브랜드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 론칭 당시 슬로건이었던 '나의 삶은 나의 것'이라는 문구를 불어로 재구성해 'Ma vie a moi'를 가방에 새겼다.
이번 기획전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석류 꽃과 열매의 생즙을 압착방식으로 추출한 브랜드 대표 항산화 에센스다.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6개월만에 100억 판매, 1년만에 50만병 판매를 돌파하고 아리따움 2030 고객 기준 세럼 판매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마몽드는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는 여성들의 삶을 지지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꽃의 개화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을 개발하는 마몽드만의 정체성을 더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hrgu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