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10년 이상 라이브방송만 운영하던 탑TV가 라이브방송과 주식카톡방이 결합된 '톡n라이브'를 출시했다. 라이브 방송과 카카오톡 리딩이 결합된 서비스는 업계 처음이다.
탑TV는 '톡n라이브' 출시와 함께 무료방송 및 평생무료 주식카톡방도 오픈한다.
탑TV를 대표하는 전문가인 이희근 대표, 김호영 대표, 이동우 대표, 김영구 대표, 허해남 대표 등 5명이 직접 운영하는 5개의 평생무료카톡방을 오픈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20일부터 5일간 릴레이 무료방송도 진행된다.
![]() |
새롭게 주식투자를 시작하는 인구가 많아진 시점에서 탑TV의 서비스를 통해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무료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생긴 것이다.
'다수 방송출연', '라이브방송 대표전문가', '다수의 기법 보유' 등 화려한 이력을 가진 5인의 전문가가 직접 리딩하는 무료방송과 무료카톡방. 런칭기념 무료로 운영되는 만큼 많은 개인투자자들에게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탑TV는 톡n라이브 런칭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365일 매일 코인을 받을 수 있는 '모두의 코인'이벤트, '탑티비' 카카오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3만코인을 받을 수 있는 "채널추가이벤트', 전문가의 유료추천주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VIP 문자체험이벤트' 등이다. 탑TV 사이트에 방문하면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