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지현 기자] 삼성카드는 9일 '다이렉트 오토' 할부와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
삼성카드가 지난 7월 출시한 다이렉트 오토는 온라인 완결형 다이렉트 자동차금융 서비스다. 24시간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자동차금융의 한도조회와 상품신청이 가능하다.
온라인 상에서 언제나 자동차금융 한도와 월 납부금 등을 조회할 수 있고 별도 서류제출 없이 간편하게 자동차 금융신청과 심사를 완료할 수 있다.
다이렉트 오토를 이용할 경우 차량 선수금의 최대 1.5% 캐시백과 함께 연 2.9~4.1% 업계 최저 수준의 저렴한 할부 이자율로 차량 구매가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다이렉트 오토 할부와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다이렉트 오토 할부 1000만원 이상 또는 장기렌터카를 이용한 회원에게 이용 기간에 따라 최대 2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디지털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마랬다.
[뉴스핌 Newspim] 이지현 기자 (jh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