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지유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오는 11월30일까지 '1Q오토론 중고차구입자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내담네트워크에서 제공하는 '핀카' 앱(APP) 회원가입 후 1Q오토론 중고차구입자금을 신청하면 연 4.0%의 단일 신규금리를 적용받는 내용이다.
1Q오토론은 공인인증서만 가지고 있다면, KEB하나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직장인, 개인사업자, 연금소득자 등 소득이 있는 고객이라면 최대 7000만원까지 가능하며, 국산차, 수입차 관계없이 신청 가능하다.

신용등급, 대출금액, 대출기간 등과 무관하게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금리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은행 부수거래 9개 항목(급여이체, 아파트관리비 이체, 기타자동이체 등) 중 3건을 필수로 선택해야 이번 이벤트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내담네트웍스에서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첫 번째 상환원리금(최대 50만원)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지난 9월30일 자동차 비즈니스 공동발굴 및 종합서비스 개발을 위해 중고차앱 핀카를 서비스하는 내담네트웍스와 자동차 및 금융사업에 대한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뉴스핌 Newspim] 김지유 기자 (kimjiyu@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