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이색 중국요리 춘빙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유아더쉐프' 홈페이지> |
'생방송 오늘저녁' 이색 중국요리 춘빙 소문난 맛…볶음밥 볶음면도 인기 '대박 맛집' 어디?
[뉴스핌=대중문화부]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이색 중국요리 춘빙 맛집을 소개한다.
16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의 '소문난 맛집의 비밀' 코너에서는 이색 중국요리로 유명한 맛집을 찾아간다.
이날 소개되는 맛집은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16길에 위치한 '유아더쉐프'(02-070-8835-8044)다. 이곳에서는 중국 북방의 전통요리 춘빙이 인기다.
춘빙은 밀가루 반죽으로 전병을 만들고 각종 채소와 고기를 넣어 싸먹는 음식. 안에 들어가는 재료만도 수백 가지에 달한다.
이곳에서는 중국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도록 각 요리에 맞는 소스를 직접 개발해 사용한다. 색다른 맛은 물론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에 인기다.
또 춘빙에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는 볶음밥과 볶음면도 많이 찾는다. 총 18가지 재료 중 원하는 재료를 원하는 개수만큼 넣어 만들어준다. 뿐만 아니라 쌀과 향신료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볶음요리의 느끼함을 줄이기 위해 식용유 대신 마늘기름을 사용하는 것은 기본, 소금과 후추 대신 직접 만든 비법 육수를 간을 맞춰 감칠맛을 더한다.
한편,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16일 오후 6시10분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