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함지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캐시캣은 북유럽 대표 캐릭터 ‘무민(MOOMIN)’을 디자인에 적용한 메이크업 컬렉션 ‘캐시캣 코드X무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캐시캣 코드X무민 에디션’은 ‘무민’ 캐릭터 탄생 70주년을 기념해 출시됐다. 무민, 스노크 메이든, 꼬마 미이 등 순수한 감성의 캐릭터를 그대로 적용한 디자인에 캐시캣 코드의 세련된 컬러를 담았다.
이번 컬렉션은 베이스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립퀴드, 틴트립밤, 마스카라, 메이크업 룩 제품으로 구성됐다.
주력제품인 ‘C.올루이드 파운데이션 EX’는 마이크로 입자가 피부에 밀착돼 잡티 없는 피부로 연출해주고, 듀얼 스킨 컨디셔닝 성분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피부톤을 밝혀주는 ‘미디움 20.5호’와 내추럴한 베이지 컬러 ‘옐로우 22.5호’ 2종으로 구성됐다.
‘M.틴트립밤’은 생기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모노 아이칩’은 베이지, 핑크, 오렌지,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구성됐으며, 자연스럽고 은은한 발색으로 내추럴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이 밖에도 코드 글로컬러 베스트 아이템인 L.아이스 메탈쿠션, L.더블립퀴드, M.젤셋립스틱, P.컬리스트 마스카라 제품도 마련됐다.
LG생활건강은 ‘캐시캣 코드X무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까지 파운데이션 및 쿠션 제품을 구입하면 ‘무민 무릎담요’를, 포인트 제품을 구입하면 ‘무민 볼펜’을 선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
| <사진제공=LG생활건강> |
[뉴스핌 Newspim] 함지현 기자 (jihyun0313@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