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과거 신민아와 열애설에 휩싸인 빅뱅 탑(왼쪽)과 신민아와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배우 김우빈(오른쪽) <사진=뉴스핌DB> |
22일 신민아와 김우빈은 “두 배우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광고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각종 포털사이트는 물론,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신민아와 김우빈에 대한 글이 게재되기 시작했다. 특히 이번 열애 인정으로 신민아의 취향이 탄로(?)났다는 글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취향 확고한 신민아’라는 제목의 이 게시물에는 과거 신민아와 열애설에 휩싸였던 빅뱅의 탑과 이날 열애를 공식 인정한 김우빈의 사진이 여러 장 첨부돼있다. 게시자는 “공룡상, 연하남을 좋아하는 듯”이라며 탑과 김우빈의 공통점을 언급해 눈길을 끈다.
실제 네티즌들은 “신민아 이상형? 취향? 알 것 같음”(ez******), “신민아는 공룡상 취향인가 봐”(csh8*** ), “신민아는 연하, 공룡상. 취향이 변함없네. 오래 잘 사귀세요”(myem***), “신민아 취향 딱 나오네”(yomm******)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