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리동네예체능' 탁구코치 이수연 화제 [사진=KBS2 우리동네 예체능] |
[뉴스핌=양진영 기자] '우리동네예체능'에 미모의 탁구코치 이수연이 등장해 남자 출연자들의 마음을 설레게했다.
23일 방송된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미국 프로탁구 선수이자 모델로 활동 중인 이수연이 출연해 탁구 선생님으로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연은 모델답게 섹시한 외모와 늘씬한 몸매로 '우리동네예체능'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또 미모 못지 않은 빼어난 탁구 실력을 갖춰 경기 팁과 필살기 등을 지도했다.
특히 이날 이수연 코치를 보는 최강창민의 관심이 남달라 눈길을 모았다. 이수연은 최강창민과 랠리를 주고받던 중 "집중도와 소리가 좋다"고 칭찬하면서 "라켓 각도가 불안정하다"는 지적을 했다.
그러자 최강창민은 이 코치에게 "잘 모르겠는데 직접 잡아주시면 안 되겠습니까?"라고 흑심을 드러냈다. 이수연 코치 역시 미소로 화답하며 훈훈한 무드를 형성했다.
한편 이날 예체능 탁구 코치로 활약한 이수연은 탁구 선수 출신 모델로 할리우드 배우 수잔 서랜든, 제이미 폭스, 멜 깁슨 등에게 직접 탁구를 가르치기도 했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