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학교 과별 여신 스타일 [대학교 과별 여신 스타일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
[뉴스핌=이슈팀] 대학 단과대별 '여신스타일'이 따로있다?
지난 24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위주로 '대학교 과별 여신 스타일'이란 제목의 글과 사진이 화제가 되고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평소 이미지가 그 전공의 이미지에 부합하다고 판단되는 여자 연예인이 각 단과대 대표미녀를 꼽고있다.
먼저 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영화 '건축학 개론'의 효과를 톡톡히 보며 '건축과' 미녀로 꼽혔다.
이어 배우 손예진은 연극학과, 배우 박민영은 간호학과의 대표미녀 이미지로 선발됐다.
또한 배우 박보영은 인문대 대표 미녀에, 배우 고아라는 무용과 여신으로 각각 이름을 올렸다.
밝고 남자들과 잘어울리는 성격의 '공대 여신'으로는 SBS '런닝맨'의 에이스 송지효가 이름을 올렸으며 이병헌의 연인 이민정은 엘리트 이미지로 '경영대 여신'으로 등극했다.
이와 더불어 '체육과'는 SBS '정글의 법칙'에서 '여자 김병만'으로 활역한 건강미녀 전혜빈이 낙점됐으며 그룹 다비치의 강민경은 실용음악과의 여신 스타일로 꼽혔다.
이 밖에도 평소 선행에 앞장서는 것으로 알려진 배우 한지민은 사회복지과에, 지적인 이미지가 강한 한가인은 의학과 대표미녀로, 단아하고 차분한 박하선은 사범대, 항공사 모델이었던 이보영은 항공대 여신에 등극해 네티즌들의 공감을 얻고있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이슈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