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배군득 기자] 투명디스플레이, 멀티비전, 디지털사이니지(간판), 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DID), 키오스크 분야 최신 솔루션 제공업체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는 26인치(66.04Cm) 양면형 투명LCD ‘아이스듀얼26(ICE-Dual26)’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키오스크코리아는 이번 26인치 양면형 투명LCD 아이스듀얼26을 론칭함으로써 입체감을 살린 매장용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제공 한다. 따라서 사용자들은 기존 단면 제품보다 생동감 넘치는 제품 홍보 수단을 제공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기능이 돋보이는 신제품은 양면 오픈(open) 화면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설치 장소가 독립 또는 다면 디스플레이(Display)를 요구하는 매장에 적합하다.
다양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활용, 터치기능까지 제공해 사용자 시각에서 전시된 제품 실물과 특징 등을 효과적으로 사용자들에게 전달 할 수 있다.
아이스듀얼26은 HD(1366x768) 해상도와 178도의 광시야각, 70% 이상의 색재현성을 지원한다.
키오스크코리아 이명철 대표는 “양면으로 열고 닫는 신제품은 투명디스플레이에 터치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전시된 제품을 효과적으로 홍보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상품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다양한 매장들로부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배군득 기자 (lob13@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