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강혁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이달 25일까지 신규 및 기존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이벤트'와 기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홈커밍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이벤트는 더클래스 효성 각 전시장에 설치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 존에서 사진을 찍어 더클래스 효성 마케팅 메일 (tch_mkt@hyosung.com)로 보내면 된다.
추첨을 통해 메기트렉 체인 및 호텔식사권,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액자가 선물된다.
홈커밍 이벤트는 2008년부터 2010년까지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MMS를 통해 행운권 바코드를 송부 받은 고객이 전시장을 방문, 비치된 경품 응모 시스템에 행운권 바코드를 입력하면 이태리 명품 메기트렉 체인 및 호텔식사권,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머그컵 등 100% 당첨되는 이벤트다. 참가자 전원에게 겨울철 24가지 항목 무상점검을 해준다.
이달 31일까지 '더 뉴 제내레이션 C-Class'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메기트렉 체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별도로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더클래스 효성 홈페이지(www.theclasshyosu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이강혁 기자 (i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