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기락 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지프(Jeep)브랜드 70주년을 맞아 'Jeep 컴패스 70주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뉴 컴패스 70주년 에디션은 Jeep 70주년 기념 배지와 스페셜 에디션 18인치 알루미늄 휠을 장착해 더욱 당당한 외관을 완성했다.
이 밖에도70주년 로고가 새겨진 라디오 스크린과 프리미엄 가죽 시트, 네비게이션 시스템이 장착된 프리미엄 유커넥트 미디어 센터, 체스트 넛 색상의 스티치를 적용한 스티어링 휠과 플로어 매트 등 한 층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Jeep컴패스 70주년 에디션은 스페셜 에디션 전용 컬러인 브론즈 스타, 메탈릭 실버, 블랙 색상으로 출시된다.
마이크 맨리 Jeep브랜드 CEO는 "Jeep은 1941년 처음 출시되면서 부터 많은 운전자들에게 다른 차량을 통해서는 경험할 수 없는 박진감 넘치는 드라이빙의 자유와 즐거움을 전달해 오고 있다"며 "Jeep브랜드 70주년을 맞아 전 라인업의 스페셜 에디션을 제작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Jeep 브랜드 저변을 넓힐 것"이라고 덧붙였다.
Jeep 컴패스 70주년 스페셜 에디션의 가격은 359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수익률대회 1위 전문가 3인이 진행하는 고수익 증권방송!
▶검증된 전문가들의 실시간 증권방송 `와이즈핌`
[뉴스핌 Newspim]김기락 기자 (people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