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어가는 데 최선 다할 것"
[동두천=뉴스핌]신선호 기자=동두천시의회는 지난 1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방범기동순찰연합대와 모범운전자회 방문 과 동두천아동센터,경기도시각장애인협회 등을 두루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방문에는 김승호 의장, 의원 그리고 관련 공무원들이 함께했으며 평소 지역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대원들과 회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방범기동순찰연합대는 관내 취약 지역 순찰을 통해 범죄 예방과 주민 안전에 힘쓰고 있으며, 모범운전자회는 교통질서 확립과 교통사고 예방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 |
동두천시의회, 추석 명절맞이 현장 근무 봉사단체 위문[사진=동두천시의회] 2025.10.03 sinnews7@newspim.com |
김의장은 "시민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위해 묵묵히 애써주시는 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행정에서 적극 지원해 안전한 도시, 행복한 동두천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동두천아동센터, 경기도시각장애인협회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 9개소에 쌀, 라면, 김 등 생필품을 전달하고, 이 중 3개소에는 직접 방문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 |
동두천시의회가 동두천아동센터, 경기도시각장애인협회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 9개소에 쌀, 라면, 김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사진=동두천시의회] 2025.10.03 sinnews7@newspim.com |
이번 물품 전달은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이 일상 속에서도 관심과 온정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한 나눔 활동으로, 복지시설 종사자들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이용자들에게는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자 했다.
직접 방문한 시설에서는 관계자 및 입소자들과 인사를 나누며 생활 여건을 살피고, 필요한 사항에 대한 의견도 경청했다. 현장에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뜻을 전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김승호 의장은 "앞으로도 작은 손길이 모여 큰 변화를 만들 수 있다는 신념 아래, 모두가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sinnews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