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0월 14일까지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이케아 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사 기간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및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는 일부 제품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혜택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Hej) 전화 주문'을 통해 제공한다.
![]() |
[사진=이케아 코리아] |
이케아 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추석을 집에서 보내는 고객들이 집 안을 보다 따뜻하고 아늑하게 꾸밀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실용적인 홈퍼니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공간 활용도가 높아 다양한 수납 솔루션으로 활용할 수 있는 로스코그(RÅSKOG) 카트, 트레이 분리가 가능해 이동과 사용이 용이한 글라돔(GLADOM) 트레이테이블, 은은한 조명으로 집 안에 아늑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블리드베데르(BLIDVEDER) 탁상 스탠드, 세련된 테이블 세팅을 완성해 주는 옴보나드(OMBONAD) 접시 등이 대표적이다.
한편, 추석을 맞아 계절감을 담은 시즌 한정 메뉴도 선보인다. 대표 메뉴로는 달콤한 풍미가 돋보이는 밤 쏙쏙 롤 케이크를 비롯해, 밤 크럼블 폭신 베이글, 쫀득 밤파이 등 매장에서 계절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디저트가 마련됐다. 이번 시즌 한정 메뉴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 내 스웨디시 레스토랑과 스웨디시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 관계자는 "추석은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정을 나누는 한국의 대표 명절"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집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더 풍요롭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