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쿠쿠 매장에서 9일 진행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쿠쿠가 9일 단 하루, 전국 쿠쿠스토어 60여 개 직영 매장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행사인 '쿠쿠데이'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다가오는 한가위를 앞두고 마련된 이번 행사는 할인 혜택과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제공한다. 먼저 쿠쿠데이 당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음식물 처리기· 인덕션레인지·청소기·식기세척기·안마의자·써큘레이터·밥솥 등 쿠쿠의 주요 가전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
[사진=쿠쿠] |
또한 현장에서 '대박 복권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일 구매 제품 행사가에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행사가의 추가 50% 할인(전국 10명), 2등은 40% 할인(전국 50명), 3등 30% 할인(100명), 4등 20% 할인(전국 200명), 5등 10% 할인(전국 800명) 등 총 1160명에게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한가위를 앞두고 '고향에서 온 편지, 고향으로 가는 편지' 영상편지 이벤트도 9월 한 달간 진행한다.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쿠쿠스토어 직영점에 직접 방문해 15초 분량의 영상을 촬영하거나, 직접 찍은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오프라인 참여자에게는 쿠쿠 미식컬렉션 에어프라이어(선착순 50명)와 전자레인지(선착순 49명)를 제공하며, 온라인 참여자의 경우 추첨을 통해 선정된 99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달부터 11월까지 출산가정을 대상으로 한 특별 지원 이벤트도 실시한다. 2025년 출생 등록 고객이 출산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매월 매장별 선착순 2명에게 식기세척기·로봇청소기·청소기·전자레인지·생선구이기·발마사지기·서큘레이터 등 가전을 50% 할인해 준다.
쿠쿠스토어는 쿠쿠 브랜드의 전속 오프라인 유통 매장으로, 제품 서비스뿐만 아니라 주방가전·생활가전·펫가전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고객 경험 공간이다. 쿠쿠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체험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쿠쿠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쿠쿠데이를 마련했다"며 "풍성한 혜택과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도 고객들의 경제적 니즈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