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KYD 라이브
KYD 디데이
산업 중기·벤처

속보

더보기

릴리바이레드, 쿨톤 맞춤 '프리즈 컬렉션' 론칭

기사입력 : 2023년01월06일 11:29

최종수정 : 2023년01월06일 11:29

[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디와이디(대표 정창래)는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가 쿨톤을 위한 신제품 '프리즈(FREEZE)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릴리바이레드 '프리즈(FREEZE) 컬렉션'은 얼음의 맑고 차가운 컬러와 빛나는 광채를 모티브로 했다. 이 제품은 릴리바이레드만의 젊고 키치한 감성을 더한 쿨톤 컬렉션으로 '리틀 비티 모먼트 섀도우',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 신규 호수와 매끈한 광채를 선사하는 신제품 하이라이터 '러브빔 글로우 베일'로 구성됐다. 

'리틀 비티 모먼트 섀도우'는 귀여운 패키지와 높은 휴대성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는 2구 섀도우 팔레트이다. ▲09호 차가운 찰나의 청아함 ▲10호 눈부신 찰나의 순수함 ▲11호 숨멎을 찰나의 청순함 ▲12호 시린 찰나의 깨끗함 등 총 4가지 신규 호수로 출시됐다. 특히 12호는 흔치 않은 페일 블루 무펄 섀도우와 화이트 글리터로 구성된 시즌 한정 컬러다.

글로시 틴트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는 차가운 핑크빛을 담은 ▲14호 슬러시드핑크 ▲15호 콜드베리 두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브랜드 뮤즈 '최예나'는 14호로 오버립을 연출한 후 15호로 포인트를 더해 쿨핑크 립을 완성했다.

하트 패키지가 특징인 '러브빔 라인' 신제품 '러브빔 글로우 베일'은 맑고 투명한 얼음의 광채에서 영감을 받은 핑크 하이라이터이다. ▲01호 오묘빔 ▲02호 홀리빔 두가지로 출시됐다. 젤리도우 텍스처가 얇게 밀착돼 부드럽고 맑은 발색을 보여준다. 

릴리바이레드 '프리즈(FREEZE)' 컬렉션은 6일부터 12일까지 '에이블리'에서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리틀 비티 모먼트 섀도우'와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 신규 컬러는 특별 행사로 1+1에 구매 가능하고 이 외에도 최대 50% 할인부터 구매 가격대별 사은품까지 푸짐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

디와이디는 "사은품으로만 만나볼 수 있는 러브빔 치크밤 쿨 라벤더 컬러 미니어처부터 세밀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하트 핑거 퍼프, 하트 핸드 미러까지 사은품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07@newspim.com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김도영, 개막전 왼쪽 허벅지 부상 [서울=뉴스핌] 장환수 스포츠전문기자= 한국시리즈 2연패에 도전하는 KIA가 개막전부터 대형 악재를 만났다. 지난해 최연소 '30홈런-30도루'를 기록하며 정규시즌 최우수선수(MVP)로 뽑혔던 김도영(21)이 22일 NC와 광주 개막전에서 왼쪽 허벅지 통증을 호소하며 교체됐다. 김도영. [사진=KIA] 2번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한 김도영은 NC 선발 로건 앨런을 상대로 1회 첫 타석에선 좌익수 뜬공으로 잡혔다. KIA가 1-0으로 앞선 3회 1사 후에는 좌익수 앞 안타를 치고 나갔다. 그러나 김도영은 1루를 돈 뒤 2루 쪽으로 전진하다 귀루하는 과정에서 허벅지 통증을 호소했다. KIA 트레이너가 급히 뛰어나가 김도영의 상태를 점검했고, 더 이상 경기를 뛸 수 없다고 판단해 윤도현이 대주자로 나왔다. 김도영은 곧바로 인근 병원으로 이동해 자기공명영상(MRI) 검진을 한 결과 왼쪽 햄스트링이 손상된 것으로 확인됐다. KIA 관계자는 "구체적인 부상 정도를 확인하기 위해 2차 검진을 해야 할 것 같다"며 "회복 및 재활 기간은 정밀 검진을 받아봐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zangpabo@newspim.com 2025-03-22 16:39
사진
김수현 측, 가세연·김새론 유족 고소 [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운영자와 배우 고(故) 김새론 유족 등을 고발했다. 골드메달리스트의 고발대리인인 법무법인(유한) 엘케이비앤파트너스는 20일 입장문을 내고 가세연에 김수현의 사생활 사진을 제공한 김새론 유족과 그 사진을 유튜브 방송에 게시한 운영자 김세의 씨를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물 반포 등)' 등의 혐의로 고발했다고 밝혔다. 배우 김수현 [사진=클래시스] 법무법인은 가세연이 바지를 벗은 채 촬영된 김수현의 사진을 대중에 공개한 것을 지적했다. 법무법인은 "해당 사진은 김수현과 성인이었던 김새론 배우가 교제 중이던 당시에 촬영된 것"이라며 "김수현에게 성적 수치심을 유발할 수 있는 신체가 촬영된 사진으로 대중에 공개돼서도 안 되고 공개될 이유도 없는 사진"이라고 밝혔다. 이어 "가세연은 앞으로도 이와 같은 사진을 계속해서 공개하겠다며 김수현 배우를 협박하고 있다"며 "부득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김새론 유족 측을 함께 고발한 이유에 대해서는 "김수현의 신체가 촬영된 사진을 무단으로 배포한 행위는 도저히 묵과하기 어려운 심각한 행위일 뿐 아니라 향후 반복될 우려가 있어 부득이하게 유족들에 대한 고발도 진행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가세연은 지난 10일 김새론 유족 측 발언을 인용해 김수현이 2015년 당시 15세였던 김새론과 6년간 교제했다고 폭로한 바 있다. 이후 골드메달리스트는 두 사람이 교제한 것은 맞지만 김새론이 미성년자였던 시절부터 사귄 것은 아니라고 반박했다.  가세연은 김수현이 김새론의 집에서 설거지하는 사진을 공개하며 미성년자 교제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할 것을 요구했다.  origin@newspim.com 2025-03-20 20:40
안다쇼핑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