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디와이디(대표 정창래)는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가 쿨톤을 위한 신제품 '프리즈(FREEZE)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릴리바이레드 '프리즈(FREEZE) 컬렉션'은 얼음의 맑고 차가운 컬러와 빛나는 광채를 모티브로 했다. 이 제품은 릴리바이레드만의 젊고 키치한 감성을 더한 쿨톤 컬렉션으로 '리틀 비티 모먼트 섀도우',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 신규 호수와 매끈한 광채를 선사하는 신제품 하이라이터 '러브빔 글로우 베일'로 구성됐다.
'리틀 비티 모먼트 섀도우'는 귀여운 패키지와 높은 휴대성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는 2구 섀도우 팔레트이다. ▲09호 차가운 찰나의 청아함 ▲10호 눈부신 찰나의 순수함 ▲11호 숨멎을 찰나의 청순함 ▲12호 시린 찰나의 깨끗함 등 총 4가지 신규 호수로 출시됐다. 특히 12호는 흔치 않은 페일 블루 무펄 섀도우와 화이트 글리터로 구성된 시즌 한정 컬러다.
글로시 틴트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는 차가운 핑크빛을 담은 ▲14호 슬러시드핑크 ▲15호 콜드베리 두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브랜드 뮤즈 '최예나'는 14호로 오버립을 연출한 후 15호로 포인트를 더해 쿨핑크 립을 완성했다.
하트 패키지가 특징인 '러브빔 라인' 신제품 '러브빔 글로우 베일'은 맑고 투명한 얼음의 광채에서 영감을 받은 핑크 하이라이터이다. ▲01호 오묘빔 ▲02호 홀리빔 두가지로 출시됐다. 젤리도우 텍스처가 얇게 밀착돼 부드럽고 맑은 발색을 보여준다.
릴리바이레드 '프리즈(FREEZE)' 컬렉션은 6일부터 12일까지 '에이블리'에서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리틀 비티 모먼트 섀도우'와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 신규 컬러는 특별 행사로 1+1에 구매 가능하고 이 외에도 최대 50% 할인부터 구매 가격대별 사은품까지 푸짐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
디와이디는 "사은품으로만 만나볼 수 있는 러브빔 치크밤 쿨 라벤더 컬러 미니어처부터 세밀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하트 핑거 퍼프, 하트 핸드 미러까지 사은품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