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바디프랜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리지널 마사지를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5월말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 기술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하시라는 메시지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 한정판 안마의자 '팬텀Ⅱ 6M', 핑거무빙과 닥터스코딩 기술이 탑재된 '더시리즈' 모델,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에 혜택이 적용된다.
가정의 달 프로모션 혜택으로 '팬텀Ⅱ 6M'는 '팬텀Ⅱ 브레인' 보다 월 1만5000원 낮춘 월 7만4500원(59개월 렌탈 약정 기준)의 렌탈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더파라오, 더팬텀 등 '더 시리즈' 모델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능성 지압 베개 '핑거필로우'와 소형 안마기 '미니건', 복부 온열기 '미니 웜벨트' 등 가족 건강을 위한 필수 3종 세트가 추가 증정된다.
바디프랜드의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도 59개월 렌탈 기준 59만원 선납시 월 1만7000원씩 할인 받아 총 41만3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안마의자를 선물하시려는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바디프랜드만이 구현할 수 있는 오리지널 기술이 탑재된 제품에 특가 할인 및 풍성한 사은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
007@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