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키닷컴 3월 1~3주 분석 결과
미국 FDA 9년 연속 재심사 등록
[서울 = 뉴스핌] 조한웅 기자= 남성 청결제 전문 브랜드인 히즈클린이 랭키닷컴에서 발표한 2020년 3월 1~3주 기능화장품 쇼핑몰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인터넷 트래픽 조사 전문기관인 랭키닷컴은 약 1200개 분야 8만8000여개 웹사이트의 순위와 방문자를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각 분야의 순위를 산정하고 있다.
히즈클린은 월계수잎수를 비롯한 5가지 특허 기술과 식물 추출물,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인 데실글루코사이드를 사용해 남성의 사타구니 냄새와 가려움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 브랜드이다.
㈜휴먼큐어가 생산,판매하는 히즈클린은 2007년 첫 제품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2011년부터 미국 FDA-OTC를 9년 연속 등록 갱신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임상 전문기관인 대한피부과학연구원에서 피부 무자극 인증을 받아 피부 안정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 |
남성 쳥결제 '히즈클린' 제품[사진 제공= 휴먼큐어] 2020.03.31 |
이 제품은 자체 연구 개발을 통해 개발한 '식물 추출물을 포함하는 항진균 및 항균 조성물' H.A.C.S(핵스)를 2018년 국제 화장품 원료사전에 등재하기도 했다. 핵스는 식물 추출물을 포함해 우수한 항진균 효과를 나타내는 조성물이다. 이를 포함한 히즈클린 남성청결제는 냄새 제거와 피부 자극 없는 가려움 개선 효과가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