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재범이 20일 0시 정규 4집으로 컴백한다. <사진=AOMG> |
박재범 컴백, 20일 0시 정규 4집 발매…'DRIVE·All I Wanna Do' 더블 타이틀곡 출격
[뉴스핌=양진영 기자] 박재범이 정규 앨범 ‘EVERYTHING YOU WANTED(에브리띵유원트)’로 컴백했다.
박재범은 20일 0시 정규 4집 ‘EVERYTHING YOU WANTED(에브리띵유원트)’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하고 약 11개월 만에 정규 앨범으로 컴백을 알렸다.
박재범은 지난해 11월 정규앨범 ‘WORLDWIDE’를 발매하고 이후 기린, 어글리덕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과 개인 싱글 발표를 꾸준히 이어왔다.
그는 이번 네 번째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12일 수록곡 ‘곁에 있어주길 (STAY WITH ME)’을 선 공개하며 그 기대감을 더욱 높인 바 있다.
박재범의 정규앨범 'EVERYTHING YOU WANTED'는 그레이, 로꼬, 후디 등 같은 레이블 AOMG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한 ‘DRIVE(드라이브 Feat. GRAY)’, ‘All I Wanna Do(올아이워너두)(Feat. Hoody, Loco)’ 두 곡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싱글로 발매되었던 곡인 ‘SOLO(솔로 Feat. Hoody)’, ‘사실은’ 등을 포함 총 19곡의 R&B 트랙이 수록됐다.
AOMG는 “앨범 제목에서도 얘기하고 있듯 이번 앨범은 그간 많은 이들이 박재범이란 아티스트에게 기대하고 바랐던 박재범 특유의 섹시하고 감미로운 R&B를 풍성하게 담아낸 앨범"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박재범의 정규앨범 ‘EVERYTHING YOU WANTED’는 20일 0시 국내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발매됐으며, 박재범과 그레이가 함께 출연한 타이틀곡 ‘DRIVE (Feat. GRAY)’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됐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