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투야 안진경이 '슈가맨'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안진경 인스타그램> |
[뉴스핌=황수정 기자] '슈가맨' 투야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투야의 안진경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5년만에 다시 뭉친 투야♡ 반가운 우리 언니들~ 추억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투야 #안진경 #김지혜 #류은주 #슈가맨"이라며 인증삿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투야의 김지혜, 안진경, 류은주가 카메라를 향해 미소짓고 있다. 투야는 변함없는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투야 안진경은 같은 날 첫 연습 당시 사진도 공개했다. 투야 안진경은 "15년만에 연습하던 첫날! 오랜만에 연습한다고~ 떨린다고~ 결국 수다수다 백만수다로 끝나고. 15년 뒤에 노래방이나 가쟈!! #투야 #안진경 #김지혜 #류은주 #슈가맨"이라며 투야 멤버들과 다같이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투야 김지혜, 안진경, 류은주가 사복을 입고 브이 포즈를 취하며 미소짓고 있는데, 세련된 스타일링은 물론 귀여움까지 자아내고 있다.
한편, 투야는 5일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에 슈가맨으로 등장했다. 또다른 슈가맨으로는 디바가 출연했으며, 쇼맨으로는 스컬과 하하, 버벌진트와 걸스데이의 민아가 출연했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