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화 ‘내부자들’에서 정치깡패 안상구를 연기한 배우 이병헌(앞)과 안상구의 조력자 주은혜를 연기한 이엘 <사진=㈜쇼박스> |
'라디오스타' 이엘 누구? '내부자들' 이병헌 파트너…'황해' '상상 고양이'에도 출연
[뉴스핌=대중문화부] 배우 이엘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운데 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엘은 지난 2008년 영화 ‘시크릿’으로 데뷔했다. 이후 이엘은 ‘황해’ ‘페이스메이커’ ‘광해, 왕이 된 남자’ ‘여배우는 너무해’ ‘하이힐’ 등 영화에 출연했다.
또 드라마 ‘잘했군 잘했어’ ‘7급 공무원’ ‘엄마의 정원’ ‘괜찮아 사랑이야’ ‘라이어 게임’ ‘하녀들’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 ‘아름다운 나의 신부’ ‘상상 고양이’ 등으로 시청자들을 찾았다.
특히 지난해 11월 개봉한 영화 ‘내부자들’에서 홍일점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극중 이엘이 맡은 역할은 안상구(이병헌)의 조력자 주은혜.
당시 이엘은 파격적인 노출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안정적인 연기로 짧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묵직한 존재감을 뽐냈다.
한편 이엘은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이날 ‘라디오스타’는 “이 구역의 미친 자는 나야” 특집으로 이엘 외에 박소담, 이해영, 조세호가 함께 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ntertalknewsp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