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란, '우리집 꿀단지' OST '사랑아 떠나가라' 공개…시청률 부르는 '명품 발라드' <사진=더커뮤니티> |
[뉴스핌=대중문화부] ‘명품 보컬’ 란이 ‘우리집 꿀단지’시청률 고공행진에 힘을 보탰다.
란은 18일 KBS1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OST Part.6‘ 사랑아 떠나가라’ 가창자로 나섰다.
신곡 ‘사랑아 떠나가라’는 수많은 OST를 프로듀싱 해 온 작곡가 콤비 필승불패와 가을캣의 합작품으로 6/8박자에 슬픈 멜로디를 바탕으로 지루하지 않은 리듬의 발라드곡으로 만들어졌다.
지난해 여러 곡의 디지털 싱글과 OST를 발표하며 명품 보컬의 입지를 보여준 란은 특유의 애달프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깊은 여운을 남겼다.
그동안 ‘우리집 꿀단지’ OST에는 헤이니, 유해준, 더 레이, 소연(LABOUM), 송하예 등이 참여해 가요팬들과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극본 강성진 정의연, 연출 김명욱)는 학자금 대출과 최저 시급 알바 끝에 사회에 떠밀리듯 나온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으며 하루하루가 고단한 사람들을 위로해줄 가슴 따뜻한 가족이야기를 담은 힐링 드라마로 28%에 육박하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KBS1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OST Part.6 란의 ‘사랑아 떠나가라’는 18일 정오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