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는 몸신이다’ 피지 잡고 동안되는 `구름팩 세안법`·하지정맥 해결한 `순환차` 정체는? <사진=‘나는 몸신이다’ 피지 잡고 동안되는 `구름팩 세안법`·하지정맥 해결한 `순환차` 정체는? |
[뉴스핌=대중문화부] 채널A ‘나는 몸신이다’는 19일 밤 11시 제35회 동안 세안법 2탄 ‘피부 노화의 주범, 모공 속 피지’ 편을 방송한다.
늘어진 모공, 주름, 칙칙한 얼굴은 물론 피부 트러블에 염증까지 유발하고 우리 피부를 10년 늙어 보이게 만드는 ‘이것’은 바로 피지다.
이날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희고 매끈한 동안 피부 가질 수 있는 ‘피지 관리법’을 공개한다.
번들번들 거리는 피부 때문에 딸에게 굴욕당한 이용식, 거뭇거뭇 튀어나온 블랙헤드를 가진 변우민, 동안 피부를 위해 다시 돌아온 홍여진까지 ‘나는 몸신이다’ 패널들을 피부 측정기로 모공 속 피지 개수를 알아봤다.
스튜디오에 등장한 ‘몸신’은 “세안만으로도 피지를 잡을 수 있다”며 ‘피지 잡는 구름 팩 세안법’을 소개했다. 또한 “이것으로 피지 배출도 돕고 하지정맥도 해결했다”고 자랑하며 전신의 순환 돕는 ‘순환차 ’ 만드는 방법을 알려준다.
밀가루 세안법보다 한층 업그레드 된 동안 세안법 2탄, 피지 빼고 동안 되는 몸신 건강법은 오늘(19)일 ‘나는 몸신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