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의 영상보안 서비스 ‘페이스캅’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뉴스핌=김신정 기자]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그룹사인 KT텔레캅(사장 한동훈, www.kttelecop.co.kr)과 함께 얼굴인식기반의 출입통제 서비스인 '페이스캅'을 최대 20%까지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페이스캅'은 얼굴인식과 출입, 근태관리 기능 등을 결합한 보안 상품으로 기존 지문인식이나 카드 인증 방식에 비해 빠르고 정확한 인증이 가능하다. 신체접촉이 필요없어 위생적이고 편리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매월 이용금액을 지불하는 서비스형의 경우 월 3만 5천원(기본형)에서 3만원으로, 잠금장치까지 제공하는 락 패키지형은 월 4만원에서 20% 할인된 월 3만 2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형으로 가입하는 선착순 1백명에게 설치비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KT는 최근 얼굴인식, 홍채인식 등 비(非) 접촉식 인증 방식 솔루션이 물리보안 시장을 주도하고 있어 얼굴인식 보안시장은 연 평균 20% 성장을 이룰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장원호 KT 미래융합사업추진실 상무는 "그 동안 얼굴인식 보안시장은 분명한 고객 수요에도 불구하고 품질이슈와 비싼 가격으로 인해 이용자들의 부담이 있었다"며, "고품질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얼굴인식시장 및 보안시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스캅 가입 및 상품 문의는 KT 비즈메카고객센터(080-2580-007), KT 텔레캅 고객센터(1588-0112)에서 가능하며, 상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biz.olleh.com), KT텔레캅 홈페이지(www.kttelecop.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스핌 Newspim] 김신정 기자(aza@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