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홍승훈 기자] 현대아이비티의 바르는 비타민C '비타브리드C'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티몬, 위메프, 쿠팡 등 소셜커머스 3사에서 진행되며, 현대아이비티의 비타브리드C 제품군을 20%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제품 구매시 화이트데이 선물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쇼핑백을 증정하며, 화이트데이 선물로 사탕보다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된 초콜릿(페레로로쉐 5개입)도 추가로 증정한다.
회사 측은 "이번 비타브리드C는 화학분야 세계적인 권위자인 이화여대 최진호 석좌교수의 바이오 융합기술을 이용해 미네랄에 비타민C를 저장한 세계 최초의 피부전용 비타민C 신물질"이라며 "살아있는 비타민C를 12시간 이상 피부 진피 깊은 곳까지 공급한다"고 전해왔다.
이번 제품은 스킨케어용 '페이스(FACE)', 아토피를 위한 '아토시스(ATOSIS)', 피부트러블 등 민감성 피부용인 '엔카포(ENCAFFO)', 탈모 및 양모를 위한 ' 헤어(HAIR)' 등이 있으며, 특히 이 중에서도 페이스 제품은 여성들 사이에서 '마법의 가루'로 아토시스는 아토피 자녀를 둔 가정의 엄마들에게 '신비의 가루'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헤어제품 역시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일본의 유명 화장품 전문 사이트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소셜커머스 3사 외에도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 등 온라인 몰에서도 진행된다.
[뉴스핌 Newspim] 홍승훈 기자 (deerbear@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