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정경환 기자] 진에어(대표 마원)는 올 겨울 인천-홍콩 노선 증편과 인천-마카오 노선 취항 4주년을 기념해 특가 및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진에어는 겨울을 맞이해 주 7회 운항하던 인천-홍콩 노선을 오는 12월 19일부터 주 12회 운항으로 확대한다.
이에 진에어의 인천-홍콩 노선은 기존 인천국제공항에서 매일 오전 9시 35분 출발하는 스케줄 외에 저녁 10시 45분(월)과 저녁 10시 10분(수, 목, 금, 일)에 출발하는 야간편이 주 5회 추가된다.
진에어는 이번 증편을 기념해 오는 12월 19일, 21일, 22일에 출발하는 야간 증편 항공편을 왕복 총액 31만8800원(TAX 미포함 20만5000원)에 특가 판매한다. 다만, 운임은 TAX 포함 총액 운임이며, 환율 변동에 따른 TAX 변동으로 변경될 수 있다.
또한, 진에어는 다음 달 10일까지 홍콩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홍콩-마카오 페리 편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홍콩 테마파크 무료 입장권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 오는 12월 31일까지 홍콩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진에어는 아울러 오는 29일 예정된 인천-마카오 노선 취항 4주년을 맞이해 오는 다음 달 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마카오 노선 항공권을 예매하고 오는 12월 31일까지 탑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인천-마카오 노선 무료 왕복 항공권과 마카오 호텔 숙박권 그리고 마카오 쇼핑 바우처 등이 제공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인천-홍콩 노선이 증편됨에 따라 인천-홍콩-마카오-인천 또는 인천-마카오-홍콩-인천을 연결해 항공권을 예매하는 다구간 여정 구성이 더욱 편리해져 폭 넓은 항공 여행 스케줄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올 겨울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와 함께 보다 알찬 홍콩과 마카오 항공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정경환 기자 (hoan@newspim.com)